본문 바로가기

지름/태블릿

아테나 시크(Athena chic) 6일차 후기

지속적으로 켜지지 않거나 각종 버그가 많던 이 썩을놈.
엠피지오 고객센터와 아직 통화는 안햇지만 원인은 찾은듯 하다.
바로 발열.
윈10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윈10을 켜 놓으면 어마무시한 발열이 발생하고.. 뒷면에 붙여놓은 보호 필름도 열로 인해 막 붕 뜸. 어쨋든 그렇게 되다 일정 온도 이상 상승하면 화면이 픽스된 채로 뻗어버리는듯.
동일한 현상을 내 한성노트북에서도 보앗기 때문에 거의 확신한다.

Ms오피스를 사용하다가 알수없는 원인으로(뻔하다... 메모리 또는 시피유 연산 오류) 잘 치고 잇던 내용들이 꺼지기 일수. 물론 세이브 안된 내용들은 다 날아감. 자동복구 이런거 없다.

그러더니 엑셀 시트명칭을 바꾸는데 또 멈춤.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 정말 캐열받으면서 전원도 꺼보려 노력... 안꺼짐.
속으로 릴렉스릴렉스 하면서 내일 아침 당장 고객센터 전화해야지라며 미친듯이 이것저것 해본다. 반응 없음.
전원버튼도 3초정도 눌러보고 별 난리를 다 침.
안됨.
근데 설명서를 봣더니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라고 한다. 길게면 몇초? 보통 2초정도 누르면 길다...라고 하지 않나?
저 무성의한 설명서에 열받으며 그래 누가 이기나보자 라며. 뭔가 바뀔때까지 전원버튼 눌러봄.

헐...... 10초에서 30초 사이의 (열받아서 그냥 누르고 딴짓해서 정확히는 모름) 누름을 이어갓더니 꺼짐.... ㅡㅡ
와 정말 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일다.
도는줄...
근데 이번엔 저번처럼 충전등이 계속켜져 잇다거나 하는 따위의 버그는 없긴햇음. 빼면 바로 꺼지고. 꽂으면 바로 불이 들어옴.
어쨋든 그래도 무난히 다시 켜짐.
되게 조심스럽게 모든 어플을 다 끄고 접은채로(도킹상태로 접으면 화면 알아서 꺼짐. 이런건 진짜 너무 좋은데... 제발 어떻게 안되겟니...? ㅠㅠ) 밤새 두고 아침에 켜보니 잘 켜짐... 아놔...

혹시 몰라서 찍어둔 전원관리옵션

오늘꺼까지 올린채로 오늘 엠피지오 고객센터 전화하고 링크 알려줄 예정.
고객센터 후기도 올리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