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News

더벙커8 방청

시즌6 때도 한번 다녀왔지만, 이번엔 좀 더 제대로 다녀온 느낌.
새로 합류한 상주니횽 ㅋㅋ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멀끔하게 생긴 일반인 느낌임.ㅋㅋㅋㅋㅋㅋ

상민이형님의 패션 감각은 나같은 일반인은 1도 소화가 안될듯. 시즌 6때까지만 해도 뭔가 상민이형님 특유의 허새끼가 은연중 묻어났는데, 최근들어 매우 겸손모드시다. 예전에 룰라시절때는 뒤게 싫어했는데 요새 들어 이 형 참 좋다.

수근이형 안왔는데 에프디 5분동안 저러고 슬레이트 들고 서 있었음 ㅋㅋㅋ

좀 늦게 나온 수그니형. 와 대박 넘나 똑같이 생겻엉ㅋ 이 형도 조아 ㅋ 아는형님 패밀리들 너무 좋다. 아우디를 넘나 사랑하시는 유드라이버 유경욱님. 확실히 예전 보다 세련된 느낌. 이 날은 알8 안타고 s8타고 오심.


드디어 녹화시작. 7시간을 스탠딩으로 찍음. 다리아프고 허리아프고 ㅠㅠ

이날은 차량 2대라 나중에 명당자리로 자리 옮김. 개 가까이서 봄 ㅋ 개꿀 ㅋㅋ

사람 한 600명은 온 듯 ㄷㄷㄷ

이 날 인터뷰가 있어서 인터뷰하고(ㅎㅎ 티비 나온당 편집 잘 됏을까...) 받은 차량용 멀티코팅제. 7만원가량 한다고 했는데 비 안오는 주 골라서 세차 하고 써봐야겟음.

'일상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크밸리 하나카드 이벤트 만원의행복 후기  (0) 2017.02.26
33자연흑초 후기  (0) 2017.02.20